서점, 라이프스타일 아이템부터 레스토랑까지

진정한 휴식과 치유, 영감을 주제로 한 이터널저니 남해는 문화와 예술, 그리고 미식이 혼합된 풍성한 콘텐츠로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합니다.
총 350평 규모로 구성된 이터널저니 남해의 1층은 신선한 식재료와 이국적인 요리를 즐길 수 있는 레스토랑과 식품관,
2층은 서점과 키즈존, 라이프스타일존이 자리해 도서, 예술 작품, 라이프스타일 아이템 등 서로 다른 요소들이 치유와 영감이라는 컨셉 아래 조화를 이루고 있습니다.

1층 레스토랑

주제가 있는 레스토랑

오픈 키친이 돋보이는 레스토랑은 특정한 주제에 따라 밥과 면, 육류와 해산물 등의 메뉴를 구성해 일행끼리 푸짐하게 나눠 먹으며 미식 여행을 떠날 수 있습니다.
에그베네딕트, 스패니시 오믈렛 등 가벼운 브런치부터
어메리칸 스타일의 푸짐한 티본 스테이크, 미 남부 스타일 해물볶음밥과 프라이드치킨을 맛볼 수 있습니다.

1층 식품관

건강하고 신선한 식품관

신선하고 건강한 음식을 지향하는 식품관은 전 세계에서 건너온 크래프트 비어와 맛과 품질을 보장하는 식재료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습니다.
프리미엄 마켓에서 볼 수 있는 제품들을 편의점이나 마트 수준의 가격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서점

여행의 인문학적 즐거움을 더하는 서점

여행의 인문학적 즐거움을 더하고, 일상에 쫓겨 잊고 지냈던 각자의 취향을 다시 발견할 수 있는 서점은 이터널저니의 정체성을 오롯이 품은 공간입니다.
아난티의 안목으로 엄선한 개성 넘치는 8,000여 권의 책들이 다양한 주제별로 펼쳐져 있습니다.

라이프스타일 존

이야기가 있는 라이프스타일 존

“우리에게 영감을 주는 창의적인 에너지를 가진 사람들의 공간은 어떨까?”라는 상상에서 시작된 라이프스타일 섹션은 기획의 힘이 느껴지는 공간입니다.
침대와 소파, 책상, 옷걸이, 서랍장 등이 배치되어 있어 마치 누군가의 집에 초대를 받은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습니다.
라이프스타일 존에서는 과거부터 지금까지 우리에게 문화적∙감성적 영향을 미친 작가와 예술가들의 스토리와 연관된 아이템들과
자신만의 색깔과 개성을 고수하는 40여 개의 브랜드로 채워져 있습니다.

키즈 존

아이들의 창의력을 키우는 키즈 존

별도로 마련된 키즈 존은 외국 도서와 수입 놀이 책, 팝업 북 등 다양하고 흥미로운 책들이 가득하고,
블록과 원목 장난감 등이 마련되어 있어 아이들이 자유롭게 가지고 놀며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이터널저니 페이스북 이터널저니 인스타그램

위치 스위트타워 7동
운영시간 09시 ~22시 운영
*Last order 21시
문의 1층 레스토랑 & 식료품관 : 055-860-0688
2층 서점 & 키즈 존 & 라이프스타일 존 : 055-860-0689
메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