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과 예술의 경계를 허무는 전시, <경계ㅡ없는 BORDERLESS>

<경계ㅡ없는 BORDERLESS>

감각적인 리빙스타일 브랜드를 큐레이션 하는 무브먼트랩(Movement Lab),
미술, 전시, 건축, 출판을 아우르는 크리에이티브 그룹 초타원형(SUPERELLIPSE)과 함께
아난티 컬처클럽의 두 번째 전시 <경계ㅡ없는 BORDERLESS>을 선보입니다.
2023년 10월 25일부터 2024년 1월 28일까지, 아난티 컬처클럽 1층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전시 소개

프로젝트 <경계ㅡ없는>은 건축가의 시점에서 출발하여 가구, 예술, 전시 세 가지 주제를 다층적으로 탐구하고 재현합니다.
개개인의 크고 작은 소유품들을 온라인 플랫폼에 끊임없이 전시하는 소비사회의 기묘한 양상을 돌아보고,
이를 오프라인 전시 공간에서 새롭게 해석하며 끝없이 새로운 가치와 미의식을 탐닉하는 현대인들의 욕망에 질문을 던집니다.

이번 전시는 예술을 가장 충만하게 경험할 수 있는 일상의 공간을 테마로 삼아, 일상과 예술의 경계를 모호하게 만들어 색다른 감상을 제안합니다.
아난티 컬처클럽의 독특한 천장 구조와 넓은 공간은 작품과 관람객 사이의 관계를 더욱 풍부하게 해줍니다.
관람객들은 예술 작품을 통한 시각과 사유의 즐거움뿐만 아니라 가구를 직접 체험하며 느끼는 촉각적 경험,
공간에서 퍼져나가는 몽환적인 소리와 같은 다채로운 감각을 느낄 수 있습니다.

예술, 디자인, 상품, 그리고 사물의 경계가 흐려지는 독특한 분위기 속에서,
예술 형식의 경계와 그 너머의 영역을 탐험하고 질문해 보는 색다른 경험을 함께해 보시기 바랍니다.


전시 기간

2023. 10. 25(수) ~ 2024. 1. 28(일)

참여 작가

곽인탄, 권오상, 김서울, 옥승철, 이용재, 이윤성, 최고은, 팝콘, 황형신
*전시 작품 중 일부에서 어린이나 청소년이 관람하기에 자극적인 표현이 있을 수 있습니다.

참여 브랜드

잭슨카멜레온, 무니토, 오블리크테이블, 바이헤이데이,
텍스쳐, 노미아, 쉘위댄스, 에이티씨알, 엔피디

이전글

이전글이 없습니다.